마이크닉스, 가을에도 쿨맥스는 시원하게 쏜다! 쿨맥스 익스플로러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닉스, 가을에도 쿨맥스는 시원하게 쏜다! 쿨맥스 익스플로러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합리적인 고성능을 지향하는 80 PLUS GOLD(80 플러스 골드) 등급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익스플로러 풀모듈러(COOLMAX EXPLORER Full Modular)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풀모듈러의 편의성, 80 PLUS GOLD 등급의 효율을 모두 갖춘 쿨맥스 익스플로러 풀모듈러 시리즈를 시장에 적극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함으로써 제품 특유의 합리적인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750W와 850W 제품을 구매한 일반 소비자가 대상이다. 파워서플라이 단품 외에도 기간 내 해당 제품이 조립된 완제 조립 PC 또한 응모 대상이다. 쿨맥스 익스플로러 풀모듈러 제품을 혹은 해당 제품이 탑재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제품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영수증, 스크린샷 또는 촬영본 가능)와 함께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높은 출력과 효율성을 겸비한 쿨맥스 익스플로러 풀모듈러는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및 최신 그래픽카드와 호흡을 맞추는 파워서플라이다. 모든 케이블을 필요에 따라 연결해 꽂는 ‘풀모듈러’ 방식으로 조립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높은 출력을 안정적이고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실효역률조정(Active PFC)과 공진형 컨버터(LLC Converter), 직류변환장치(DC to DC) 등이 대표적이다. 이를 바탕으로 최대 92.58% 상당의 출력을 확보, 초고효율 파워서플라이의 기준 중 하나인 80 PLUS GOLD 인증을 받았다. 


이 외에 정숙성과 수명을 동시에 확보한 유압식 베어링(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을 중심으로 소음을 줄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팬리스 모드(Fanless Mode)’를 지원한다. 팬리스 모드는 내부 온도 50도 기준으로 냉각팬 작동 유무를 조절하도록 설계됐다. 과전압(OVP)·과전류(OCP)·과열(OTP)·과부하(OPP)·쇼트(SCP) 등 사용 중 발생 가능한 문제들 속에서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이 가능하도록 5중 보호회로까지 담았다. 보증기간도 10년으로 설정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하도록 준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