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200명 한정! 게이밍 모니터 구매자에 ‘파 크라이 6’ 게임 코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200명 한정! 게이밍 모니터 구매자에 ‘파 크라이 6’ 게임 코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게임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파 크라이 6’ 게임 코드 증정 행사를 연다. 


2021년 10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MSI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MSI 공식 홈페이지(www.msi.com)에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65,000원 상당의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 PC 게임 코드가 제공된다.


2021년 10월 7일 유비소프트가 발매한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파 크라이 6’는 쿠바를 모티브로 하는 가상의 국가, ‘야라’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다니 로하스’를 통해 부패한 정권으로부터 야라를 해방하기 위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 밖에도, ‘파 크라이 6’는 역대 시리즈 중 최고의 규모를 제공하며, 시가지와 정글, 해변 등 다양한 지역과 전차와 말 등 새로운 탈 것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34형 UWQHD 게이밍 모니터, ‘MSI MPG 아르테미스 343CQR’과 ‘MSI 옵틱스 MPG341CQR’이 가장 돋보인다. 21:9의 울트라 와이드 화면 비율은 넓은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다양한 게임 내 요소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게임에 최적화되었다는 평가다.


또한, 퀀텀닷 기술을 적용하여 색상 표현에 강점이 있는 ‘MSI 옵틱스 MAG274QRF-QD’ 또한 게이머의 게임 경험을 한층 더 높여줄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MSI는 행사 대상 제품 구매 후 사용기 작성 시 2만 원 신세계 상품권, 2만 원 스팀 지갑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임을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