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게이밍 모니터 & 바나나우유 추첨 지급 추석 맞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큐닉스, 게이밍 모니터 & 바나나우유 추첨 지급 추석 맞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IT전문기업 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은 이번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추석 맞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큐닉스그룹에서 가장 인기모델인 '큐닉스 QX27QHD REAL 165 HDR 피벗, 큐닉스QX32QHD REAL 165 HDR 피벗' 모니터를 큐닉스그룹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큐닉스그룹은 이번 행사를 보다 많은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추석 맞이 소문내기 행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추석맞이 게이밍모니터 구매자 상품평 이벤트 및 신제품 LG NANO IPS 패널 탑재 게이밍 모니터 큐닉스 QHD27L REAL 175 NANO IPS 출시 소식 등 이벤트 참여를 해주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참여 인원이 100명을 넘는 경우 1명에게 큐닉스그룹 큐닉스 'QX2711 QHD 95 에블루션2 HDR PLUS' 와 추가로 19명까지 총 119명에게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큐닉스에서 새로 출시하는 QHD27L REAL 175 NANO IPS 게이밍 모니터는 LG IPS NANO 패널을 탑재했으며, IPS NANO 패널 탑재로 나노미터 단위의 미세분자들이 특정 파장을 흡수하여 색의 순도와 시야각에 상관없이 더 정확한 색상 표현을 자랑한다. 특히 QHD 해상도에 165HZ 주사율 및 1MS의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나이트 비전과 같은 게이밍 특화 기능의 고성능 게이밍모니터이다. 


큐닉스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2021년 9월 큐닉스그룹의 피벗 라인업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며 "큐닉스그룹은 추석 연휴 동안에 모니터를 구입 계획을 가진 고객의 환경에 충족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