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샵, 스마트뷰 REAL 100형 UHD TV 출시 기념 및 추석 휴가 시즌 100형 + 55인치 TV와 사운드바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디에스샵, 스마트뷰 REAL 100형 UHD TV 출시 기념 및 추석 휴가 시즌 100형 + 55인치 TV와 사운드바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주)디에스샵(대표이사 김대성)는 음영의 대비를 극대화하여 보다 사실적인 영상 감상이 가능한 HDR10 기술을 적용한 100형 UHDTV인 스마트뷰 J100PE HDR 10 UHDTV를 출시한다.   


스마트뷰 J100PE HDR 10 UHDTV는 대각선 길이 254cm으로 중소기업 최초 100형 UHD TV다.


슬림 베젤를 채택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100형 UHD TV로 회의실, 종교시설 등 많은 청중이 있는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빠른 반응 속도로 온라인 게임, 콘솔 게임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영상 컨텐츠를 60Hz를 지원하는 정품 A급 VA패널을 장착하여 높은 명암비의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550cd/m2)와 HDR 10 적용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을 통해 보는 듯한 밝고 선명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시청자의 시력과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 라이트 감소, 플리커 프리를 지원한다.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고 3개의 HDMI 2.0포트 및 광출력 포트로 사운드 바와 연결하여 깨끗하고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USB 메모리를 연결하여 4k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사진과 같은 멀티미디어을 볼 수 있으며, 16W 2채널 스피커를 장착하여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상파 UHD안테나를 통해 UHD 방송을 즐길 수 있으며, UHD TV의 패널을 보호하고자 강화유리를 채택했다. 


디에스샵에서는 J100PE HDR10 UHDTV 출시와 추석을 맞이하여, 출시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을 한다. J100PE HDR10 UHDTV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본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Together with two TV with Sound bar’ 행사를 진행한다. 


2개의 공간에서 TV를 이용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J100PE는 많은 사람과 같이 넓은 공간에서 추가로 증정하는 55인치 UHDTV는 개인 공간에서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100형 UHD TV를 구입하면 55인치 UHD TV 1대를 추가 금액 없이 보내드리는 행사이다. 그리고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120W 사운드 바도 증정을 한다. 


이번 행사는 디에스샵에서 고객분들의 추석 휴가 시즌에 맞춰 집에서 부모님집에 선물을 보낼 수 있고 또는 고객의 집에서 2개의 UHDTV를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이다. 


행사 기간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편리하게 TV를 시청하기 위해 배송비는 무료이며, 스탠드 설치 무료로 해드리는 행사도 병행한다. 즉, 구입하는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각각 배송이 가능하다. 디에스샵에서는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으로 구성했다. 


디에스샵 관계자는 "수확의 달 9월을 맞이하여 중소기업 최대 크기인 100형 UHDTV를 출시를 했다."며, “디에스샵은 추석 기획 행사로 1:1 TV를 구매할 수 있고,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9일 한글의 날까지 한정으로 진행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