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M6900 게이밍 마우스 재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GIGABYTE M6900 게이밍 마우스 재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21년 9월부터 GIGABYTE M6900 게이밍 마우스를 재 출시 한다. 


GIGABYTE M6900 게이밍 마우스는 강력한 광센서와 리얼 3200 DPI로 부드러운 트래킹을 자랑하며 기존 가격에서 6천원 인하한 17,900원으로 재 출시하여 소비자가 2만 원 이내로 구입이 가능한 가성비를 갖췄다.


더불어 최대 5천만 번의 클릭 수명을 보장하는 옴론(OMRON) 스위치를 탑재함과 동시에 4D 틸트 휠로 빠르고 쉬운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유저들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전달하여 게이머 뿐 만 아니라 사무용 마우스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GIGABYTE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기어 담당자는 "GIGABYTE의 게이밍기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GIGABYTE 게이밍 기어를 선호할 수 있도록 2년의 무상보증기간 외 정책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