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 확장성과 RGB 감성 최대로! 벨록스 100R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 확장성과 RGB 감성 최대로! 벨록스 100R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4개에 이르는 고성능 ARGB 팬과 6포트 RGB 허브를 기본 지원하는 동시에 최고 수준의 확장성을 갖춘 게이밍 케이스 ‘MSI MPG 벨록스 100R’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록스 100R은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하는 게이밍 케이스로, 전면과 상단에 최대 36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면에는 최대 420mm의 쿨링 팬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CPU 쿨러의 경우 175mm까지, 그래픽카드는 380mm까지 지원해 최고 성능의 시스템을 포함해 다양한 부품 선택지를 폭넓게 제공한다.


화려한 RGB 연출을 위한 지원도 완벽하다. 총 4개의 120mm ARGB 팬과 6포트 RGB 허브를 기본적으로 제공해 시스템 내외부를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1,680만 개의 색상과 다양한 효과를 지원하는 ‘미스틱라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조명 연출이 가능하다.


뛰어난 내구성과 편의성도 갖췄다. 3mm 두께의 강화유리 스윙도어가 시스템 내부를 완벽에 가깝게 보호하는 한편 손쉽게 여닫을 수 있고, 각 에어홀마다 먼지 필터가 부착되어 시스템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케이스 상단에는 최대 20Gbp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하는 USB 3.2 Gen 2x2 Type-C 포트가 있어 멀티미디어를 위한 지원 능력 역시 갖췄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