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단 하루 더블 할인 혜택! 롯데온 게이밍 모니터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단 하루 더블 할인 혜택! 롯데온 게이밍 모니터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롯데 브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게이밍 모니터의 할인 특가 행사를 연다.  


2021년 8월 9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MSI 옵틱스 G271 아이세이버’에 15%의 선택 할인 쿠폰과 함께 7% 카드 할인의 더블 할인 혜택을 적용, 최종 211,0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형 풀HD(1920*1080), 144Hz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 IPS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G271 아이세이버’는 게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 사무 작업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sRGB 120% 색 재현율, 실시간으로 게임 화면을 감지 및 분석하는 ‘MSI 나이트 비전’ 기술을 지원하여 게임 내 암부 영역을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표현하는 한편, 초당 프레임과 주사율을 일치시키는 엔비디아 지싱크호환(G-Sync Compatible)과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눈 건강을 위한 시력 보호 모니터로 알려진 ‘MSI 옵틱스 G271 아이세이버’는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화면의 깜빡임과 청색광을 감소시키는 안티-플리커(Anti Flicker)와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기술, 난반사를 억제하는 패널 표면의 저반사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최근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 장시간 게임으로 시력 저하의 부담이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대상 제품 구매 후 사용기 작성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