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집콕족 겨냥 테이크아웃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집콕족 겨냥 테이크아웃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4단계 종료 시점까지 메뉴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유지되는 가운데,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매드포갈릭의 원하는 메뉴를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정가 2만 원 대의 피자 메뉴 테이크아웃 시 단 13,000원에 제공하며, 그 외 포장 가능 메뉴는 모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드포갈릭의 인기메뉴를 13,000원 ~ 15,4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타터부터 피자, 파스타, 라이스&리조또,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할인 대상에 포함돼 폭넓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 방문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매드포갈릭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엠오더(M-ORDER)로 주문도 가능해 대기 없이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테이크아웃 이벤트 이용 후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2인 식사권 혹은 메뉴 이용권을 총 100명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오는 31일까지 딜리버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엠오더(M-ORDER)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혜택 그리고 딜리버리 스탬프를 적립해 준다. 쿠팡이츠를 통해 매드포갈릭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8천 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6천 원 할인 쿠폰과 함께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집에서도 맛있는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언제 어디서나 매드포갈릭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