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Vulcan 고객과 함께하는 8월 광복절 기념 태극기 게양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컬러풀, Vulcan 고객과 함께하는 8월 광복절 기념 태극기 게양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사의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iGame RTX Vulcan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76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Vulcan 그래픽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측면에 탑재된 LCD 모니터에 태극기 이미지를 등록해 모니터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 후 이를 자신의 SNS 또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이벤트 경품으로 가방과 휴대폰 가방, 문화상품권이 준비됐다.


이벤트 경품 중 가방과 휴대폰 가방은 소방관이 사용했던 폐방화복을 업사이클링 한 제품이며, 수익금의 일부를 소방관의 권리 보장을 위해 사용한다.


IT 기기 전문 유통기업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컬러풀 테크놀로지’ 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