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PC방 대상 10+1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PC방 대상 10+1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XL2731, XL2746S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31, XL2746S 두 제품 중 한 개의 모델 10대 이상 구매하는 PC방 점주들에게 1대 무상 제공하는 행사이다. 10대~19대를 구매하면 1대를 추가 증정하고, 20대~29대는 2대, 30대 ~ 39대는 3대, 40대 ~ 49대는 4대, 50대 이상은 5대를 추가 증정한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별도의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3,000호 점 이상의 XL Zone PC방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FHD 해상도에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TN패널을 탑재하였으며, 1ms 이상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도와주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을 지원한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인풋렉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Instant mode),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을 줄여주는 모션 블러 리덕션(Motion Blur Reduction) 등이 대표적인 특성이다. 특히, XL2746S에 탑재된 벤큐 조위의 독자적인 다이아크 플러스(DyAc+) 기술은 움직임이 많은 FPS 게임의 잔상을 효과적으로 줄여줘서 정밀한 타게팅을 돕는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지난 행사에도 PC방 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10+1 이벤트를 다시 기획했다며”며, “특히 어려운 시기에 자사의 모니터를 구비한 XL Zone PC방으로 거듭나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점주님들이 참여하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XL Zone PC방 대상으로 홍보물 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 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