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샵. 브라운슈거 65, 75형 스마트 와이파이 TV 여름 휴가 시즌 가격 할인 행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디에스샵. 브라운슈거 65, 75형 스마트 와이파이 TV 여름 휴가 시즌 가격 할인 행사

권경욱 기자 0   0

(주)디에스샵(대표이사 김대성)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스마트 TV ’브라운슈거’ 가격할인 및 스탠드 무료 설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에스샵에서 고객분들의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집에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 고객을 위해 준비한 행사이다.


‘브라운슈거’ 안드로이드 스마트TV는 출시 이후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 프로모션으로, ‘좋은 가격에 편리한 설치’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더운 여름 편하게 TV를 시청하기 위해 배송비만 내면 스탠드 설치 무료로 해드리는 행사도 병행한다. 


가격 할인부터 스탠드 무료 설치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TV 제품은 K75 HDR WIFI UHD TV와 K65 HDR WIFI UHD TV 제품으로 LG디스플레이의 정품 IPS 패널을 채용하고,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고 HDMI 2.0포트를 비롯, 컴포넌트, USB 포트 등 다양한 입력 포트를 탑재한 제품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라임 비디오와 같은 오버더탑(Over-the-top media service, OTT)서비스를 지원하며, 4k 영상장비 및 게임기 등을 통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USB포트를 지원하여 동영상, 사진 감상은 물론,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한정으로 진행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