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BattleG 게이밍 모니터 X AMD 라이젠 쇼핑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BattleG 게이밍 모니터 X AMD 라이젠 쇼핑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 에서는 Real Spec, BattleG가 고주사율 240Hz 게이밍 모니터 'BG27FM3' & 'BG32SM3'와 AMD가 함께 '게이밍 모니터 맞춤 프로세서 라이젠'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 기획전은 2021년 7월 27일(화)부터 8월 29일(일)까지 총 33일간, AMD 라이젠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1년 8월 30일(월) http://ryze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획전이 등록된 컴퓨존 및 조이젠에서 BattleG 게이밍 모니터 구매 후 응모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5 디스크 버전을 증정하며, 3명에게는 EPOS 젠하이저 GSP 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100명에게는 CU 편의점 상품권 3,000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블로그, 카페 및 활동 중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남기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EPOS 젠하이저 GSP 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며,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 원 권을 증정한다.


8월 중에는 배틀G의 또 다른 240Hz 모니터 'BG32SM3' 역시 AMD의 게이밍 최적화 프로세서 라이젠 5000번 시리즈 '버미어'와 함께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획전과 퀴즈 이벤트 외에도 특가 행사를 진행 예정에 있어 8월은 게이머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여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틀G 모니터는 배틀을 배틀답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거짓 없는 초고속 응답속도와 주사율, 싱크기술 호환 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을 가진 게이밍 모니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attleG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은 27형 사이즈에 HDR 기능 및 400cd의 밝기로 더욱 선명함 색감과 생동감 넘치는 화면 구현이 가능하며, 0.5ms(MPRT)의 빠른 응답속도와 240Hz의 고주사율로 잔상 없이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BattleG BG32S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은 32형 사이즈와 1ms(MPRT)의 빠른 응답속도 및 240Hz의 고주사율로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HDR 기능과 sRGB 103%의 색재현율로 실물과 가까운 컬러의 표현이 가능한 게임에 최적화된 모니터이다.


배틀G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배틀G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배틀G 게이밍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배틀G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