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 킹덤 GD-78 구입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컴이지, 킹덤 GD-78 구입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를 추구하는 ㈜컴이지에서 킹덤 GD-78 케이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할인과 동시에 위아이엠 버고 M-58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8곳의 대형 쇼핑몰(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피씨포올, 가이드컴, 컴클럽)에서 구입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총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세미 오픈 형태의 킹덤 GD-78 케이스는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제품 전면에는 화려한 4가지 컬러를 배치시킨 것은 물론 총 7개의 RGB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RGB 팬은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LED 모드를 제공하며, 3단계의 팬 회전 속도를 조정할 수 있는 컨트롤러와 리모컨도 기본 제공된다.


킹덤 GD-78 케이스 내부는 가장 범용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파워서플라이 설치가 가능하며, 최대 32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 장착도 문제없이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상단에 일체형 수냉 쿨러 장착은 물론 최대 165mm 높이의 공랭 쿨러도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다.


스토리지 설치 공간으로는 각 2개의 3.5인치와 2.5인치 드라이브를 제공하며, 측면 강화 유리는 별도의 코팅 처리를 하며 사용 중 발생할지 모르는 스크래치 문제를 사전에 대비했다. 제품 외관 디자인을 해치지 않게 하기 위해 전면 하단에 전원, 리셋, USB 포트 등 각종 멀티포트를 집중시켰다.


이번에 킹덤 GD-78 케이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는 8월 2일부터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판매가 140,000원에서  할인된 129,000원에 판매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