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5만원은 못 참지! B550 메인보드 7월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5만원은 못 참지! B550 메인보드 7월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7월 중 MSI B55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MSI B550 메인보드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MSI B550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는 MSI B550 메인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사용기를 작성하면 경품으로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별도로 사용기를 추가 작성하는 경우, MSI 메인보드 7월 사용기 이벤트 (스팀월렛 2만원 증정) 에도 중복 참여가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SI가 진행하는 7월 메인보드 전체 이벤트 안내 역시 MSI 사용자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MSI B550 메인보드는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인보드에 선정된 것을 기념, 다나와 히트브랜드 기념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MSI 럭키박스와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콘 등 풍성한 경품을 매주 증정하고 있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최신 라이젠 CPU를 지원할 수 있도록 강화된 전원부와 MSI의 독자적인 설계를 적용해 ‘라이젠 국민 메인보드’로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최신 PCI-E 4.0 규격 지원 및 PCI-E 보호 솔루션인 ‘스틸아머’를 적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DDR4 부스트’ 등의 기술을 통해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성까지 끌어올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