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에서 크리에이터 노트북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1번가에서 크리에이터 노트북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1번가에서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크리에이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일부 제품의 경우 5% 카드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최대 약 17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백팩, 무선 마우스가 포함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으로, 할인부터 사은품까지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행사는 쿠폰 및 사은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MSI 크리에이터 기획전 대상 제품은 17.3인치 대화면을 갖춘 크리에이터 17 및 크리에이터 17 HDR, 15.6인치로 휴대가 간편한 크리에이터 15M이 포함된다.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 제품군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등 고성능을 위한 구성에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 긴 배터리 사용시간 등 휴대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리에이터 17 HDR 제품 2종은 MSI가 세계 최초로 노트북에 적용한 4K UHD 화질의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HDR 1000 인증을 받은 미니 LED 디스플레이는 1180니트의 밝기로 일반 노트북보다 약 3배 더 밝으며, DCI-P3 100%의 높은 색 재현률과 델타 E값 2 미만의 높은 색 정확도로 크리에이터가 의도하는 색감과 화질을 잘 표현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