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마켓·옥션에서 노트북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G마켓·옥션에서 노트북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G마켓·옥션에서 MSI 노트북 썸머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옥션에서 2021년 6월 22일(화)까지 진행되며, 행사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중복 쿠폰과 5%(최대 10만원) 삼성카드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제품에 따라 노트북 가방, 게이밍 마우스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각각 제공되어, 할인부터 사은품까지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MSI GP75 10SEK는 강력한 성능과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노트북이다. RTX 2060 및 인텔 코어 i7-10750H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세계 최초 스틸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를 탑재해 화려한 조명은 물론, 뛰어난 키감을 제공한다.


MSI GF65 9SD은 고성능과 가성비 모두 갖춘 게이밍 노트북이다.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GTX 1660Ti 그래픽을 탑재했다. 144Hz 고주사율 IPS 타입 패널과 울트라 씬 베젤로 화면 왜곡 없이 선명하고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와이파이 6로 뛰어난 연결성을 갖췄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