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선명함, 부드러움 모두 완벽한 27형 QHD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유디아 선명함, 부드러움 모두 완벽한 27형 QHD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 에서는 유디아(UDEA) 신제품 'UDEA EDGE ED2720NB 유케어 QHD 프리싱크 75'를 2021년 6월 15일 새롭게 출시했다. 


6월 15일(화) 출시한 신제품 EDGE ED2720NB는 QHD(2560x1440) 고해상도를 통해 더 넓은 화면으로 하나의 모니터에 여러 개의 창을 띄워 사용할 수 있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ED2720NB는 75Hz의 고주사율과 프리싱크 지원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1ms(GTG) 응답속도, 300cd의 밝기 및 내장 스피커로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 간단한 게임 등 여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홈엔터테인먼트형 모니터이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 '유디아케어'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