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와 배틀G 모니터 시원한 특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와 배틀G 모니터 시원한 특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 에서는 11번가 브랜드관을 통해 유디아와 배틀G 인기 모니터 제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번가 브랜드관 내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틀지(BattleG) 모니터 15,000원, 유디아(UDEA) 모니터 제품 10,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제품은 배틀G의 인기 모델 BG27FM3, BG27FH3를 비롯한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와 유디아의 홈 엔터, 오피스를 위한 모니터로,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는 시원한 특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DGE 27SM3 v2 유케어 165 게이밍은 유디아의 홈 엔터를 위한 EDGE 시리즈 제품으로, 165Hz의 주사율, 1ms(MPRT)의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게이밍 스펙에 더불어 프리싱크와 지싱크 호환 등의 게이밍 성능에 최적화 되어있는 인기 모델이다.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은 제이씨현시스템(주)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배틀G 제품으로, 240Hz의 고주사율, 0.5ms(MPRT)의 초고속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최상의 스펙에 더불어 400cd의 밝기 및 멀티스탠드 등의 기능으로 탄탄한 게이밍 성능과 영상 감상에도 탁월한 대표 제품이다.


배틀G 모니터는 배틀을 배틀답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거짓 없는 초고속 응답속도와 주사율, 싱크기술 호환 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디아와 배틀G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와 배틀G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및 배틀G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