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편의점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편의점 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쿨맥스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중 주력군에 해당하는 쿨맥스 엘리트·포커스·비전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씨유(CU)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 쿨맥스 파워서플라이의 강점으로 꼽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시장에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CU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전달받게 된다. 행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단품 외에도 쿨맥스 엘리트·포커스·비전 등이 탑재된 완제품 조립 PC에까지 폭넓게 적용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쿨맥스 엘리트 400/500/600/700W, 쿨맥스 포커스 500/600W, 쿨맥스 비전 500/600/700W 등이다.


쿨맥스 엘리트 시리즈는 다양한 출력 라인업을 바탕으로 PC 사양에 맞춘 선택지를 제공한다. 최대 84% 출력 효율과 직류 전압 설계(DC to DC)에 기반한 +12V 단일 출력부로 PC 시스템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등 기본기를 갖췄다. 동급 최고 수준인 105℃ 주 캐패시터와 외부 전기적 충격에 대비한 5중 보호회로(과전압·저전압·과부하·단락·과열)까지 빠짐없이 제공한다.


포커스 시리즈는 합리적인 출력을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로 최대 85% 출력 효율을 확보, 80PLUS 230V EU 인증을 받았다. 이 외에 저소음 냉각팬과 안정성 확보를 위한 보호회로 등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쿨맥스 비전도 500W에서 700W 등 다양한 용량 및 최대 84% 수준의 출력 효율을 제공한다.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플랫폼 외에도 지포스·라데온 등 다양한 그래픽카드와도 호흡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됐고 직류 전압 변환 회로, 5중 보호 회로, 유압식 냉각팬 등을 적용해 기기적 완성도까지 놓치지 않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