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가정의 달 기념 마스크 향균 패치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 유디아 가정의 달 기념 마스크 향균 패치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에서는 유디아 브랜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 유디아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향균 패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2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되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답답할 수 있어 이를 해소시킬 수 있는 향균 마스크 패치를 제공하여 모든 고객이 상쾌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실상부 No.1 국민모니터 유디아에서는 항상 깨끗하게 모니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유디아는 LOOK, EDGE 라인 2개의 태그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LOOK 시리즈는 실용적인 디자인, 효율적인 전력 사용, 시력보호 기능에 집중하여, 일반/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되어있다.


또한 EDGE 시리즈는 앞서 이야기한 기능과 더불어서 다양한 영상 모드는 독착정인 Knife-Edge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군으로 보다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홈 학습/게이밍/엔터테인먼트 상황에 최적화되어있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디아케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디아케어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