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게이밍 노트북 11번가 사전 예약 시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H 게이밍 노트북 11번가 사전 예약 시작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Tiger Lake)-H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들은 11번가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7%(최대 7만원) 중복할인 쿠폰 및 포토 상품평 이벤트, 선착순 5만원 스팀 코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제품에 따라 가방, 헤드셋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타이거레이크-H 프로세서는 10나노 슈퍼핀(SuperFin) 공정 기술 기반의 8코어/16스레드를 지원한다. 이전보다 40% 향상된 성능으로 고사양 게임, 스트리밍, UHD 비디오 작업 등을 가속화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그래픽과 호환되어 고품질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하이엔드 제품군인 MSI GE76/66 Raider는 파노라믹 오로라 라이트로 화려한 LED 조명 효과는 물론, 99.9Wh 대용량 배터리로 언제 어디서든 장시간 강력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초고속 와이파이 Killer Wi-Fi 6E를 갖춰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MSI GP66 Leopard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으로 144Hz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RTX 3070, 스틸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를 탑재해 최적의 키감과 강렬한 게이밍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초슬림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GS76/66 Stealth 및 메탈 소재 기반의 세련된 디자인 Pulse GL76/66, 고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Sword GF76/66 등 다양한 타이거레이크-H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