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GB 감성자극! GM20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RGB 감성자극! GM20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화려한 RGB와 함께 게이밍에 최적화 설계된 ‘MSI GM20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M20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는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을 지원, 드래곤 로고 및 스크롤 휠, 마우스 바닥면에 수백만 가지 색상의 RGB LED를 지원한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RGB 속도, 방향, 효과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고성능 게이밍 센서도 탑재되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스위치를 탑재, 최대 2천만번의 클릭을 보장하여 오래도록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총 3개의 무게추를 통해 마우스의 무게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어 자신에게 알맞은 게이밍 환경을 만드는데 유리하다.


‘MSI GM20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는 어떠한 그립법에도 편안한 게이밍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MSI 특유의 드래곤 스타일 미끄럼 방지 텍스쳐 마감으로 견고한 그립감을 자랑하여 정밀한 게이밍에 최적화되었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이 게이밍에 더욱 유리할 수 있게 완벽한 커트롤을 할 수 있도록 테프론 피트가 독창적으로 배치되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