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농업(산림) 방제 및 교육용 드론 전용 JIYI FC K V2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 농업(산림) 방제 및 교육용 드론 전용 JIYI FC K V2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IT토탈 솔루션 및 드론, VR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중석)은 뛰어난 안전성과 비행성을 지닌 고성능 FC(플라이트 컨트롤)인 JIYI사의 K V2를 공식 출시한다. 


농업용 방제와 산림용 방제 드론을 위한 전용 비행컨트롤러로 기존 DJI 제품의  A3 PRO와 N3-AG등의 제품보다 월등한 비행성과 사용 편의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앞으로 커스텀 형태의 방제드론과 드론교육원의 교육용 드론에 주력으로 사용될 제품으로 기대 된다.


JIYI K V2의 특징으로는 2개의 듀얼 CPU와 3개의 IMU센서를 장착하여 변수가 많은 비행을 더욱 더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비행을 할 수 있고, 듀얼 기압계를 장착하여 탁월한 고도 유지가 가능하며 강한 바람에도 효과적으로 대응을 할 수 있다.


또한, 능동형 진동 분석 기능으로 조종자가 기체 상태를 빠르게 파악하여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확보하여 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환경의 변화에 따라 매번 캘리브레이션을 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소가 되어 설치후 한번만 캘리브레이션을 하면 비행 환경이 바뀌더라도 추가적으로 리-캘리브레이션을 할 필요가 없어 신속하게 방제 작업을 진행하여 시간을 크게 단축 시켜 준다.


제이씨현시스템㈜ 드론솔루션사업팀 김병재 팀장은 “농업에서 드론을 이용한 방제 작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으며, 금년도 농업드론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단순한 판매보다는 전국 4대 대도시에서 운영중인 지방지사와 각 지역별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철저하고 완벽한 사후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드론 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JIYI FC K V2의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조립형 모듈(KIT)형태의 방제용 및 교육용 드론을 공급하여 수요자의 사용 용도에 맞는 맞춤형 드론을 보급하고, 조립과 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관련한 교육과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