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카카오쇼핑라이브 밀키트∙스테이크 최대 27%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카카오쇼핑라이브 밀키트∙스테이크 최대 27% 할인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13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60분 동안 매드포갈릭 밀키트 제품과 최상급 프라임 스테이크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미국 상위 3%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티본 스테이크와 더불어,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등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밀키트과 간편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매드포갈릭 제품을 보다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 팁 등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은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만 6천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봄 맞이 캠핑족이나 나들이족 뿐만 아니라 평소 집에서 홈스토랑을 즐기는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구성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