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아이코다 단독 GIGABYTE 라데온 RX 6700 XT 탑재 완제PC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아이코다 단독 GIGABYTE 라데온 RX 6700 XT 탑재 완제PC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21년 4월 1일부터 아이코다 단독 RX 6700 XT 탑재 완제 PC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약 한달간 진행되는 본 기획전은(행사 바로가기)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메모리, SSD, 파워, CPU 쿨러, 케이스까지 모두 GIGABYTE 제품으로 구성되어 GIGABYTE 만의 개성 넘치는 240만원대의 완제 PC를 선보인다.


아이코다 단독으로 진행되는 완제 PC 사양으로는 기존 대비 20% 이상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라이젠7 5800X CPU 부터 많은 기대 속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GIGABYTE 라데온 RX 6700 XT 그래픽카드, PCle 4.0을 지원하는 GIGABYTE B550 메인보드, 다양한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AORUS ATC 800 CPU 쿨러와 함께 강화유리로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C300 케이스까지 오직 GIGABYTE 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사양의 제품을 자랑한다.


240만원대의 가격 구성으로 선보이는 본 기획전은 PC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AORUS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관계자는 '하이엔드 게이밍을 지양하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충족하기 위해 본 기획전을 마련하였으며 고해상도, 고주사율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인 PC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