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대표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에 3개 제품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대표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에 3개 제품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킬(G.SKILL www.gskill.com)의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신제품을 추가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지스킬을 대표하는 트라이던트(TRIDENT) Z RGB 시리즈 1종, 트라이던트 Z 네오(NEO) 1종, 립죠스(RIPJAWS) V 1종으로 총 3종이다. 먼저 트라이던트 Z RGB는 동작 클럭 3600MHz(PC-28800)에 램 타이밍 CL14 값에 16GB 용량 4개 구성의 64GB 쿼드킷이며, 트라이던트 Z 네오는 동작 클럭 3800MHz(PC-30400), 램 타이밍 CL18 값에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킷이다. 마지막 립죠스 V 는 3200MHz(PC-25600)에 램 타이밍 CL16 값에 32GB 용량 2개 구성의 64GB 듀얼킷으로 이뤄져 있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시리즈는 앞 뒷면이 비대칭을 이루는 재질과 외형으로 제작된 히트 싱크 상단에 바(Bar) 형태의 RGB LED 영역을 갖춘 디자인으로 빼어난 외관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외형을 바탕으로 다양한 파생 모델도 출시한 바 있으며, 함께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네오 시리즈가 로얄(ROYAL) 시리즈와 함께 그 중 하나이다. 


함께 출시된 립죠스 V는 지난 DDR2 플랫폼 때부터 지스킬을 대표하던 고성능 메모리 제품으로서 고용량, 고클럭, 낮은 레이턴시를 구현한 제품들로 많은 유저들에게 각광받아 온 제품이다. 


지스킬은 오래전부터 전 세계 유명 오버클러커들로부터 제품을 선택 받아 수많은 기록 수립을 조력해온 바 있다. 이처럼 오버클럭과 관련해 끝없는 노하우를 쌓아오고 있는 지스킬은 다양한 오버클럭 기록 수립에 일조해오면서 유명 오버클러커들에게 신뢰 받고 입증 받은 바 있는 자사의 기술력을 전 세계 PC유저들에게 계속해서 입증해 나가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