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창립 37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차 특판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창립 37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차 특판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MD 및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창립 37주년을 맞아 2021년 03월 18일(목) 오후 2시부터 온라인 IT 전문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에서 AMD 라이젠 3300X 멀티팩 CPU, GIGABYTE B450M DS3H 메인보드와 GIGABYTE 지포스 RTX 2060 UDV OC 그래픽카드의 올인원 패키지 2차 특판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 창립 37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본 특판 이벤트는 온라인 IT 전문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과 함께 진행하였던 이벤트의 후속으로써, 일반 구매가 대비 10% 상당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그 효과로 앞서 진행한 1차 이벤트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한정수량이 완판되는 대기록을 보인 바 있다.


한편, 패키지 핵심 부품인 라이젠 3300X 멀티팩 CPU는 출시하는 당시부터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로, 보급형 게이밍 프로세서의 핵심으로써 자리매김한 제품이며, 라이젠 멀티팩 CPU는 공식 수입사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공식 인증된 정품 CPU로써 기존 제품과 동일한 제품 구성에, 동일한 3년 AS 보증기간을 갖는다. 


또한, GIGABYTE B450M DS3H V2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메인보드는 4 2페이즈 하이브리드 전원부를 탑재한 AM4 소켓 메인보드로써 보급형 라이젠 시스템을 운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32GB/s로 동작하는 NVMe M.2 슬롯과 게이밍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리얼텍 1GbE LAN, 고품질 오디오 캐퍼시터와 더불어 메인 PCB와 오디오가 분리된 디자인의 오디오 노이즈 가드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갖추었다. 


또한 10K Hr 듀러블 캐퍼시터를 비롯한 Anti-Sulfur 디자인으로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갖추어 듀러블 에디션이라는 이름 값에 걸맞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GIGABYTE 지포스 RTX 2060 UDV OC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GPU 코어 클럭 성능과 3개의 쿨링팬, 4열 교차형 히트파이프와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핵심부품에 직접 맞닿아 높은 열전도율과 뛰어난 냉각 효율까지 갖춘 제품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코인이슈로부터 시작된 극심한 그래픽카드 공급난과 그에 따른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같은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있을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