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인증하고 외장 케이스 받자 WARP GX1 후기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인증하고 외장 케이스 받자 WARP GX1 후기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게이밍 SSD(고속저장장치) 제품군 중 하나인 워프(WARP) GX1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각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RGB LED가 빛나는 피온 스텔라(FION STELLA) M.2 SSD RGB 외장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하나는 ‘WARP GX1의 존재를 알려라!’로 WARP GX1을 사용 중인 모든 소비자가 대상이다. 제품을 보유 중인 소비자가 다나와 사용기 혹은 자신의 블로그에 WARP GX1의 모습을 등록하면 된다. 


다른 하나는 ‘WARP GX1 구매를 인증하라’ 이벤트로 GX1 SSD를 구매한 소비자가 대상이다. 응모 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서 간단하게 포토 상품평을 남긴 후, 해당 후기의 스크린샷과 링크를 마이크로닉스로 전달하면 된다. 


WARP SSD는 공상과학 영화 속 광속 이동기술인 ‘워프드라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된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브랜드 중 하나다. 워프드라이브 기술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SSD 라인업 또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WARP GX1은 32Gbps 전송 대역을 가진 PCI-Express 3.0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에 따라 최대 2590~3000MB/s의 순차쓰기, 3400~3500MB/s의 순차읽기 속도를 제공한다. 안정적인 속도 유지를 위해 DRAM 캐시와 시장에서 검증된 컨트롤러, 낸드플래시 등을 적용했다. 512GB·1TB·2TB 등 용량에 따라 제품군도 다양하게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증기간은 3년으로 기간 내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FION STELLA M.2 SSD RGB 외장 케이스는 NVMe M.2 SSD를 장착해 쓰는 외장 USB 케이스로 2세대 USB 3.2 대역인 10Gbps 전송속도를 바탕으로 어디서든 빠른 데이터 입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외장 케이스에 RGB LED를 통해 일반 USB 외장 케이스와는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역동적인 성능과 뛰어난 데이터 입출력 성능으로 게이밍 환경을 바꿔줄 마이크로닉스 워프 SSD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