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친환경 소비자 위한 첫 공식 패밀리 세일 성황리에 종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써모스, 친환경 소비자 위한 첫 공식 패밀리 세일 성황리에 종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한 패밀리 세일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일 밝혔다.  


써모스 패밀리 세일은 최근 범사회적으로 친환경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 2월 23일부터 2월 26일까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써모스에서 진행하는 첫 패밀리 세일인 만큼, 베스트 셀러 제품인 원터치 텀블러, 보온도시락을 비롯해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푸고(foogo)의 푸드자, 시피컵 등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아우르는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가로 구성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초특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 ‘특가 상품’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으며, 그중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세일 시작 1시간 만에 전 수량이 품절,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또한 3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패밀리 세일 오픈 첫날 온라인 공식몰 동시 접속자 수는 평균 대비 약 6배 이상 상승했으며, 페이지뷰(PV)도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써모스 관계자는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된 패밀리 세일임에도 불구하고 친환경 소비문화에 공감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써모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에서의 친환경 에코 라이프를 독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