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첫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써모스, 첫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월 23일부터 2월 26일까지 단 4일 동안 온라인 공식몰에서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패밀리 세일로, 2021년 새해를 맞아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고,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첫 특가 행사다. 


패밀리 세일에서는 베스트 인기 제품인 원터치 텀블러, 보온도시락, 콜드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포함한 써모스코리아의 정규 상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푸고(foogo)의 빨대컵, 시피컵 등 영∙유아용 제품을 비롯해 공식몰에서 그동안 판매하지 않던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써모스 패밀리 세일은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2월 26일 자정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써모스 관계자는 “당사에서 진행하는 첫 패밀리 세일인 만큼, 인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환경을 위해 일회용품을 줄이고자 다짐했던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써모스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