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 THEC1-SGT 92 AUTO RGB 출시 기념 특가 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컴이지, THEC1-SGT 92 AUTO RGB 출시 기념 특가 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를 추구하는 ㈜컴이지에서 보급형 쿨러 킹덤 THEC1-SGT 92RGB를 출시 기념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콤팩트 한 사이즈의 타워형 쿨러로 높이가 129mm 밖에 안되어 폭이 좁은 케이스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킹덤 THEC1-SGT 92RGB에 사용된 팬의 경우 92mm 크기의 AUTO RGB LED 팬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조립 방법 역시 단순하여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킹덤 THEC1-SGT 92RGB은 CPU 열전도 속도를 전달할 수 있도록 히트 파이프가 베이스와 하나로 고정되어 있는 HDT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윤활유 층을 이용한 축을 사용하는 Hydraulic 베어링을 사용하여 진동을 최소화 할 뿐 아니라 높은 수명과 정숙도를 제공한다.


인텔의 구형 소켓인 LGA775 부터 최신 LGA1200까지 모두 지원되며, AMD 계열의 CPU 역시 FM1 부터 최신 AM4까지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행사는 2월 15일부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가이드컴, 컴클럽, 컴퓨터코리아, 아이티엔조이, 피씨포올, 컴스클럽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