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낮은 높이의 알루미늄 히트 싱크 적용한 HP V6 시리즈 공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낮은 높이의 알루미늄 히트 싱크 적용한 HP V6 시리즈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HP, 휴렛팩커드(Hewlett Packard, www.hp.com)사의 V6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HP의 V6 시리즈는 높이가 낮은, 흔히 LP(Low Profile)타입이라 불리는 규격의 히트 싱크가 적용된 모델이다. 이러한 LP타입 모델은 히트 싱크의 높이가 낮기 때문에 다른 하드웨어와의 장착간 간섭이 발생할 확률이 낮다는 장점이 작용한다.


HP의 V6 시리즈는 8GB, 16GB 단일 싱글킷만 존재하며, 세부 사양은 3,200MHz (PC-25600) 동작 클럭 제품이 CL 16 램 타이밍을, 3,600MHz (PC-28800) 동작 클럭 제품이 CL 18 램 타이밍을 갖는다. 각 동작 클럭 모델들은 용량별로 다시 나뉘어 총 4종이 선보여진다. 


LP 타입으로 적용된 HP의 V6 시리즈의 히트 싱크는 고급 알루미늄을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히트 싱크는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작동 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발열을 제어한다.


또한, V6 시리즈는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이라는 인텔의 원터치 오버클럭 기능을 지원한다. 사전에 메모리에 저장된 값을 불러와 간편하게 시스템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XMP 기능은 오버클럭에 대한 제반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편의 기능이다. 


아울러 글로벌 기업인 HP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어 뛰어난 호환성과 높은 안정성을 보장하며, 월드 워런티를 기반으로 한 5년간의 제한된 제품 보증으로 믿을 수 있는 사후 관리 역시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