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RGB LED 지원하는 HP V8 시리즈 정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RGB LED 지원하는 HP V8 시리즈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HP, 휴렛팩커드(Hewlett Packard, www.hp.com)사의 V8 시리즈로 DRAM 모듈 국내 공식 유통을 시작했다. 


HP의 V8 시리즈는 8GB, 16GB 단일 싱글킷만 준비되었으며, 세부 사양은 3,200MHz(PC-25600) 동작클럭에 CL 16 램타이밍 모델과 3,600MHz(PC-28800) 동작클럭에 CL 18 램타이밍 모델이 2가지 용량별로 나뉘어져 총 4종이 출시됐다. 


HP의 V8 시리즈는 고급 알루미늄을 소재로 한 히트 싱크가 적용된 모델이다. 기하하적 패턴이 새겨진 이 히트 싱크는 강력한 성능을, 상단에 자리잡은 RGB LED 발광부는 튜닝 요소로서 사용자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해주고 있다. 


V8 시리즈의 RGB LED 발광부는 곧게 뻗어나가는 빛을 형상화한 이음새 없는 디자인으로 시스템의 비주얼을 완성시켜준다. 선명한 색 재현력과 높은 휘도의 조명 모듈은 튜닝 효과를 극대화시켜 시스템 내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ASUS, ASRock, BIOSTAR, GIGABYTE, MSI 등과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조명 컨트롤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어떠한 플랫폼에서도 시스템에 통일감 있는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개발된 V8 시리즈는 HP의 글로벌 워런티와 개발 기술력,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 및 사후관리까지 직접 관여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따라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5년간의 제품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HP사의 워런티 기준에 준하는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제품 선택에 큰 이점을 제공한다.


HP는 전세계 3대 PC 판매 기업 중 하나로서 1939년부터 이어져 온 유구한 기업 역사를 지닌 미국내 최대 IT 관련 기업이다. 유력한 경제 전문지인 포춘에서 지정한 글로벌 500대 기업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는 HP는 IT 인프라, 스토리지 메모리, 상업 및 가정용 컴퓨터, 프린터, 디지털 이미지 등 다양한 영역에 전문화된 인력과 기술을 갖추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