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11번가에서 UDEA BEST 모니터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11번가에서 UDEA BEST 모니터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 유디아에서는 BEST 모델 6종을 대상으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브랜드 위크 행사로 1월 18일(월)부터 1월 24일(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참가하는 인기 제품 6종에는 중복 쿠폰 15%의 혜택이 주어진다.


유디아의 전 제품은 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진행되는 방문 서비스인 '유케어스'를 통하여 고객이 번거롭게 전화 접수 및 포장을 할 필요가 없고, 집에서 편하게 접수 후 서비스 받게 되어, 외부 접촉을 최소한으로 줄여 언택트 시대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디아의 'UDEA EDGE 27SM3 v2 165' 제품은 FHD, 165Hz, 1ms 응답속도를 기본으로 G 싱크 호환,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고급스러운 마감과 독보적인 보더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매달 완판이되는 베스트셀러 게이밍 제품이다. 


 유디아의 'UDEA LOOK 240 PVA 유케어 IPS v2 시력보호'은 IPS 패널이 적용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완벽한 시야각과 완벽한 색감을 제공하며, 300cd의 밝은 화면을 통해 화사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저전력 저감 기술이 적용되어 ECO 모드 동작 시 최대 10W로 동작하는 제품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27% 감소시키고, 전기 사용료는 최대 21%를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모니터이다.


유디아의 모든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