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Z270, H270 메인보드 사면 대형 용인형 쏜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Z270, H270 메인보드 사면 대형 용인형 쏜다!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1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MSI Z270, H270 시리즈 전 모델 구매 고객 대상 대형 용인형 증정 이벤트 ‘카비용용이’를 초도 물량 전량 소진 등 인기에 힘입어 2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7년 2월 1일(수)부터 2월 28일(화)까지(또는 경품 소진 시) 진행하며, MSI Z270, H270 시리즈 메인보드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 선착순으로 MSI의 마스코트인 ‘용용이’ 모형의 35cm 크기 대형 용인형을 증정한다. 해당 용인형을 받기 위해서는 MSI 마케팅 메일(marketing@msikorea.kr)로 신청자 이름, 연락처, 경품 수령 주소, 제품 시리얼 넘버(촬영본), 제품 구매영수증(촬영 or 캡처본)을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용 인형은 MSI의 마스코트 ‘럭키’ 캐릭터로,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크기 별로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어 그간 MSI 브랜드 팬 또는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누려왔다. 일부 팬들 사이에선 용 인형을 받기 위해 제품을 구매한다는 우스갯소리가 나돌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러한 인기로 1월 이벤트에선 일찌감치 초도 물량 전량이 소진된 바 있다.


한편 MSI Z270, H270 시리즈 메인보드는 인텔의 신형 7세대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MSI의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과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게이밍 및 고성능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기능들을 다수 보유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MSI Z270, H270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