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이커머스 매출 1000% 이상 성장…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이커머스 매출 1000% 이상 성장…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의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판매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 이커머스 매출이 작년 4월 론칭 이후 6개월 동안 1000% 이상 증가한 가운데, 오는 17일까지 간편식과 밀키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에 오랜 시간 머무르는 집콕족이 증가하고 소비자들의 외식 행태가 변화하면서, 매드포갈릭 온라인 몰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시즐링 라이스 등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여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인 간편식과 밀키트는 매드포갈릭 전문 셰프의 조리 노하우와 더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패키지 그리고 HMR 식품 전문 업체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엄선된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 온라인 몰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사용하는 호주산 청정우와 미국산 소고기 중 3%만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의 프라임 티본을 비롯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아울러, 치즈, 버터, 시즈닝 등 매드포갈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와 국내산 마늘 플레이크, 통 흑마늘 제품 등 다채로운 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매드포갈릭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메뉴와 식재료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간편식, 밀키트 제품 개발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