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2020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AMD 메인보드 부문 선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2020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AMD 메인보드 부문 선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메인보드가 2020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AMD 메인보드 부문에 선정, 2020년을 통틀어 최고 인기 AMD 메인보드의 자리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2020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제품은 ‘MSI MAG B550M 박격포’, ‘MSI MAG B550M 박격포 WIFI’, ‘MSI MPG B550I 게이밍 엣지 WIFI’로, 동급 최고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최신 라이젠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박격포 시리즈와 게이밍 엣지 시리즈가 선정되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한다. MSI는 2019년과 2020년 상반기에 이어 2020년 하반기에도 히트브랜드로 선정되며 라이젠 최고 인기 메인보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MSI 메인보드는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최신 라이젠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스틸아머’, 최고의 메모리 성능을 보장하는 ‘DDR4 부스트’ 등 MSI의 독자기술을 적용해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최신 무선 통신 규격인 Wi-Fi 6 AX200과 블루투스 5.1을 지원, 최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무선 제품과의 연결성도 보장한다. (단, 일부 제품 제외)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