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2020년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택트 멀티 플랫폼 ‘굿모임’ 부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엘림넷, 2020년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택트 멀티 플랫폼 ‘굿모임’ 부상

권경욱 기자 0   0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최근 COVID-19의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굿모임 웨비나 서비스’ 이용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기업 활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때에 많은 기업/협회들이 ‘굿모임’ 서비스를 통해 조직 내/외 소통 및 협업을 높이고 있다는 소식은 다행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굿모임 웨비나 플랫폼은 웨비나 참가 신청자를 모집하고 사전에 공지된 일시에 ‘굿모임’ 플랫폼과 나우앤나우 플랫폼에서 동시에 웨비나를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굿모임 웨비나’ 플랫폼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으로 각종 세미나 혹은 행사를 개최하는 기업/협회 및 고객들에게 큰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굿모임 웨비나’의 주요 강점 중의 하나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나우앤서베이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임에 필요한 설문도 자유롭게 작성 배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굿모임 자체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돼 참석자와 개설자 간의 진일보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나우앤나우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 개방형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화상회의 또는 굿모임 웨비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셀프 설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는 나우앤서베이, 세계 최고의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개방형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와 연동이 가능한 세계 최고의 연동형 플랫폼이다.


나우앤나우의 기한석 팀장은 “굿모임 웨비나의 미션은 누구나 능동적으로 웨비나를 운영하고 개설자와 참여자 간의 연결과 소통을 활성화해 참여자들에게 현장 행사보다도 오히려 더 생생하고 질적으로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다”며 “굿모임 웨비나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웨비나를 개설하고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의 웨비나 서비스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임 웨비나에 대한 문의는 굿모임 웨비나 홈페이지 또는 나우앤나우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