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웹어워드코리아 2020’ 대상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버즈빌, ‘웹어워드코리아 2020’ 대상 수상

권경욱 기자 0   0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가운데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40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한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국내 최고 웹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애드테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한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며 “기업 이미지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주, 퍼블리셔 등 다양한 버즈빌 고객과 소통을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세계 최대의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뉴욕, 도쿄, 타이페이 등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통해 일 평균 3억3000만건의 모바일 광고 노출 수를 제공한다.


고효율 리워드 애드테크 플랫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 8월 서울시 ‘강소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올 1월 ‘한국형 비전펀드’로 불리는 공동 투자 협의체 ‘메가세븐 클럽(Mega-7 Club)’의 첫 투자 기업으로 선정돼 총 205억 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2014년 소프트뱅크벤처스 아시아, 2015년 LB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포스코 기술투자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은 지 약 5년 만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