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레이 ‘C-ARM’,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 선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노레이 ‘C-ARM’,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 선정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영상진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레이(대표 박병욱)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10일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 사업은 2001년부터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기술 혁신역량을 지닌 기업에 부여하는 공식 인증이다.


제노레이는 이번 선정으로 판로개척, 금융컨설팅, 해외 마케팅 등 수출 경쟁력 강화와 미래 수출 동력 창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현재 국내 C-ARM 부문 1위 브랜드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제노레이는 세계시장에서도 5위 수준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미국, 러시아 등 약 70개국에 수출하며 세계적 기업과의 경쟁을 통해 품질과 역량을 강화해나가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엑스레이 원천 핵심 기술과 자체 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적 자립도가 높아 세계일류 생산기업에도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노레이 관계자는 “세계일류상품과 생산기업 인증은 지난 20년 동안 이어온 우리의 노력이 만든 의미 있는 결과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회적 책임감으로 한국을 대표하고 세계가 인정하는 브랜드로 진일보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노레이는 지난 11월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C-ARM 3D CT’ 등 본격적인 하이엔드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신제품 개발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 내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공식 인정을 받은 만큼 향후 해외 시장 확대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