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싱글 채널로만 구성된 OCPC XT II 시리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싱글 채널로만 구성된 OCPC XT II 시리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고성능 게이밍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 OCPC(OCPC GAMING USA Inc. www.ocpcgaming.com)의 XT II(XTREME II)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출시된 XT II 시리즈는 OCPC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엔트리(Entry)급에 해당하는 라인업으로서 3200MHz(PC-25600) 클럭과 램 타이밍 CL16 제품과 3600MHz(PC-28800) 클럭과 램 타이밍 CL18 제품만이 존재한다. 용량은 단일 8GB 와 16GB 싱글 킷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OCPC XT II 시리즈는 상위 모델인 X3TREME 시리즈와 같은 화려한 RGB LED 가 적용된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중후한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히트 싱크는 무채색이 주를 이루는 PC하드웨어에 무리 없이 조화를 이루게 해준다. 


또한, RGB 조명이 가미된 일반적인 튜닝 메모리 제품들 대비 히트 싱크의 높이가 낮은 편에 속해 시스템에 장착될 때 타 하드웨어와의 장착 간섭이 적어 부품을 구성하는데 제약이 적다.


아울러 인텔의 10세대 코어 프로세서 및 AMD의 3세대 라이젠(RYZEN)과 같은 최신 프로세서 호환성에 문제가 없도록 제품 출고 이전 엄격한 사전 검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OCPC 는 북중미에 위치한 도시, 벨리즈(Belize)시티에 기반을 둔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로서 지난 2007년부터 남미와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동유럽을 거쳐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쌓아온 13년간의 경력을 갖춘 기업이다. 최근에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 대한 유연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홍콩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가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