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최적화! GM08 게이밍 마우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최적화! GM08 게이밍 마우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 )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게이밍 센서와 스위치를 탑재한 ‘MSI GM08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M08 게이밍 마우스’는 고성능 게이밍 센서가 탑재되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넣어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92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의 게이밍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총 3개의 무게추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게이밍 환경으로 만들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을 넣어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MSI GM08 게이밍 마우스’는 92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의 게이밍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2개의 3g 추와 1개의 5g 추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게이밍 환경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좌우대칭 구조와 어떠한 그립법에도 편안한 게이밍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MSI 특유의 드래곤 스타일 미끄럼 방지 텍스쳐 마감으로 견고한 그립감을 자랑하여 정밀한 게이밍에 최적화되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게이밍 스위치와 금도금된 USB 커넥터 등을 장착하여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GM08 게이밍 마우스’는 MSI 드래곤 로고, 스크롤 휠과 마우스 바닥면에서 MSI 게이밍 DNA를 상징하는 색상인 빨간색 LED를 지원하여 게이밍 시스템을 더욱 멋스럽게 꾸밀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