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 에누리&인터파크 그래픽카드맞춤 파워 할인 기획전 오픈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원아이엔티, 에누리&인터파크 그래픽카드맞춤 파워 할인 기획전 오픈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등 PC부품, 주변기기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인 (주)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에서 에누리&인터파크와 함께 AONE STORM 80PLUS BRONZE 시리즈의 파워를 그래픽카드 맞춤별 추천하여, 오늘부터 최대 ~23% 할인행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ONE STORM BRONZE 시리즈의 파워 제품은 80PLUS 브론즈 인증을 받은 고효율 싱글 레일 파워로, +12V 가용 출력을 통해 안정적인 전압과 고성능 프로세서, 그래픽카드에 100%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Active PFC를 적용하여 전력의 변동 폭을 최소화 하고 소음은 물론 발열까지 낮춘 AONE STORM BRONZE 시리즈는, 105°C 고품질 고용량 캐패시터, 5중 보호회로 설계, EMI필터를 적용하여 강력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발열 해소에 가장 이상적인 벌집모양의 통풍구가 원활하고 빠른 공기순환을 도와준다.


이번 에누리 & 인터파크와 함께 진행되는 기획전 모델은 AONE STORM 80PLUS BRONZE 파워 시리즈 총4가지의 정격모델로(500W, 600W, 700W, 800W), 그래픽카드에 맞게 맞춤 파워를 추천하고 최대 ~23%할인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놓치기 아쉬운 기회이다.


해당 기획전은 에누리&인터파크를 통해 오늘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만나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