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확장성! 쿨링! RGB! 삼박자 모두 갖춘 MPG 궁니르 110M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확장성! 쿨링! RGB! 삼박자 모두 갖춘 MPG 궁니르 110M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높은 조립 편의성과 쿨링 성능을 탑재한 PC 케이스 ‘MSI MAG 궁니르 110M’을 국내 PC 시장에 출시한다.


‘MSI MPG 궁니르 110M’은 오딘의 창 ‘궁니르’에서 영감을 받은 단단한 전면 패널 디자인과 함께, 유려한 올 블랙 바디와 풍부한 RGB 팬을 제공하여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MSI만의 설계기술로 완성된 전면 그릴 타입의 에어홀을 통해 독보적인 쿨링 성능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면 3팬 전용 먼지필터 적용, 전원공급장치 장착부의 오픈형 설계 등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케이스 설계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전면 USB 타입 C 기본 제공, 선 정리를 위한 별도 공간 설계 등을 적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이 외에도, ‘MSI MPG 궁니르 110M’은 Mini-ITX와 M-ATX, A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최대 17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4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등 뛰어난 호환성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케이스 전면에는 최대 360mm, 상단에는 240mm급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한편 ‘MSI MPG 궁니르 110R’ 구매 고객은 스팀월렛 등 최대 5만원 상당의 다양한 게이밍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 구매 고객은 최대 3만원 스팀월렛을 증정하는 MSI 게이밍 케이스 구매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은 추가로 3만원 스팀월렛을 제공하는 ‘MSI 게이밍 케이스 사용기 이벤트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MSI 케이스가 11월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 내 MSI 게이밍 케이스 11월 이벤트 총정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