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PC 하드웨어 13년 생산 경력 갖춘 OCPC 와 독점 공급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PC 하드웨어 13년 생산 경력 갖춘 OCPC 와 독점 공급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1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고성능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 OCPC(OCPC GAMING USA Inc. www.ocpcgaming.com)와 국내 독점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OCPC 는 북중미에 위치한 도시, 벨리즈(Belize)시티에 기반을 둔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로서 지난 2007년부터 남미와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동유럽을 거쳐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에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 대한 유연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홍콩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가고 있다. 


OCPC 는 DDR3 플랫폼이 주력이던 세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세분화된 PC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모델인 밸류(Value) 시리즈부터 고성능의 X3TREME 시리즈와 그 파생 라인업까지 용량과 동작 클럭별로 수십 개에 이르는 제품들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SATA 기반의 2.5" SSD 는 물론 M.2 폼팩터 NVMe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PCIe 기반의 SSD 라인업 역시 갖추고 있다. OCPC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효율, 고출력 지원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고안된 특수 오픈형 케이스 하이드라 미니(HYDRA MINI) 시리즈와 ITX, M-ATX 규격으로 나뉘어진 Mi 시리즈 PC케이스, 다양한 컬러링과 라인업으로 구성된 게이밍 의자, 끝으로 엔비디아(nVIDIA)와 AMD의 지포스(Geforce), 라데온(RADEON) 기반 그래픽카드 역시 개발과 생산, 판매를 진행해오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김태왕 부장은 "당사는 지스킬(G.SKILL), 게일(GeIL),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리안리(LIAN LI)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 시켜온 바 있기에, OCPC 의 국내 시장을 목표로 한 파트너사로서의 입지에 가장 부합한 업체로 평가 받았다." 고 OCPC 와의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의 배경을 밝히며, "PC용 고성능 메모리를 필두로 OCPC 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유저 분들께 더욱 더 다양한 제품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OCPC 의 PC 용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은 차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