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노트북’ 사용기 쓰고 백팩, 용용이 받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노트북’ 사용기 쓰고 백팩, 용용이 받자!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11번가, 옥션, G마켓 등 3개 오픈마켓에서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카비레이크’(Kabylake) 기반의 신형 7 세대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들을 중심으로 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이 제품들을 구입한 고객들이 올린 사용기 중 30명을 추첨해 게이밍 백팩과 MSI의 마스코트 용용이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가 방식은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http://goo.gl/b5vqsp)에 사용기를 올린 후 구매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 촬영 사진이 첨부된 인증 메일을 마케팅 담당자(nbmarketing@msikorea.kr)에게 보내면 된다.


- 11번가 기획전: http://11st.kr/!B02PMK


- 옥션 기획전: http://goo.gl/g9n8rN


- G마켓 기획전: http://goo.gl/VItOR7


신형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의 최신 7 세대 ‘카비레이크’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4K 비디오 작업에서 최대 15%, VR 환경에서 최대 25%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또 이전 세대보다 30% 이상 성능이 향상된 엔비디아 ‘파스칼(GTX 10)’ 그래픽을 전체 시리즈에 적용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