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의 오리온 시리즈에 3600MHz 동작 클럭 지원 모델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게일의 오리온 시리즈에 3600MHz 동작 클럭 지원 모델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 www.geil.com.tw)의 고성능 메모리 신제품, 오리온(ORION) 시리즈에 3600MHz 라인업을 추가로 출시했다. 


출시된 게일 오리온 시리즈 추가 제품은 3600MHz(PC-28800) 동작 클럭을 지원하며, CL 18 에 22-22-42 의 세부 램 타이밍을 갖추고 있다. 용량은 32GB 2개 구성의 64GB 듀얼 킷과 8GB 2개 구성의 16G 듀얼 킷이 2가지 색상으로 나뉘어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게일 오리온 시리즈는 인텔과 AMD의 최신 프로세서들과의 호환성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인텔의 최신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물론 최근 공개된 AMD의 4세대 라이젠 프로세서, 버미어(Vermeer) 플랫폼에서도 정상 사용이 가능하다.


오리온 시리즈는 그레이와 레드 색상의 기본 색상에 상단에는 짙은 글로시 재질의 블랙 컬러를 가미한 히트 싱크를 적용하고 있다. 이러한 두 가지 색상의 컬러 배치는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PC 하드웨 제품들이 무채색으로 이루어진 특성에 맞춰 자연스럽게 시스템에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오리온 시리즈의 히트 싱크에는 게일의 로고와 이니셜 "G", 오리온 제품명이 새겨져 있으며, 발열 해소를 돕는 측면 5개의 벤트(Vent) 홀 내부에는 타공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해 외적인 완성도 역시 높였다.


아울러 LP(Low-Profile) 타입의 히트 싱크를 적용한 오리온 시리즈는 PC 내부의 좁은 하드웨어 사이 간격에도 장착 시 간섭이 최소화 되도록 하여 다양한 PC 하드웨어와의 상성을 높여 보다 자유롭고 원활한 부품 선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보조해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