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 메인보드 사면 게이밍 헤드셋 쏜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 메인보드 사면 게이밍 헤드셋 쏜다!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7세대 인텔 신형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SI 신형 메인보드 ‘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을 구매하는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MSI DS502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월 11일 (수)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신청 선착순으로 ‘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 메인보드를 구매 시 강력한 서라운드 효과를 자랑하는 ‘MSI DS502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게이밍 헤드셋을 받기 위해서는 MSI 마케팅 메일(marketing@msikorea.kr)로 신청자 이름, 연락처, 경품 수령 주소, 제품 시리얼 넘버(촬영본), 제품 구매영수증(촬영 or 캡처본)을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이벤트 상세 내용 : http://cafe.naver.com/msicom/905


‘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 메인보드는 인텔 Z270 칩셋을 사용하여 인텔의 신형 7세대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항공기 및 우주 개발 등에 사용 되는 티타늄을 전원부에 적용함으로써 40% 높은 전류 용량, 전력효율, 더 향상된 오버클럭킹 전력 안정성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액체질소 냉각 등으로 시스템이 동결되는 상황을 대비한 ‘OC 대쉬보드’ 기능 등 오버클럭 전문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MSI DS502 게이밍 헤드셋’은 편안한 이어 쿠션과 함께 생동감 넘치고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강력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한 MSI만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게 음장 조정이 가능하며, 27여 개의 다양한 환경효과를 제공하여 영화나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사용자 편의에 맞는 설정이 가능하다.


‘MSI Z270 XPOWER 게이밍 티타늄’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