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계이득 이벤트! MSI 나이트블레이드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 받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정유년 계이득 이벤트! MSI 나이트블레이드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 받자!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17년 정유년을 맞아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베어본’ 구매 시 특별할인과 함께 메모리 8GB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베어본’에 특별할인이 적용되어 89만 9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메모리 8GB를 추가로 증정하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최신 인텔 스카이레이크 ‘i7-6700’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베어본’은 컴팩트한 크기(12.8cm x 23.5cm)를 함께 갖추고 있어 공간 활용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CPU, GPU, 전원공급장치의 열을 각각 나눌 수 있도록 설계가 적용된 개별 냉각 기능인 ‘사일런트 스톰 쿨링’이 탑재되어 있어 극대화된 열처리 성능을 통하여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2 베어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파인인포메이션(02-719-8053, www.pineinfo.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1.24 00:58  
이제 조만간 개학 시즌이고 하니 PC가 필요하신 분들은 고려해보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