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배틀G 2020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최대 21%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배틀G 2020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최대 21% 할인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는 이번 산업자원통상부에서 주관하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해당 행사는 11월 1일 부터 11월 15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최대 소비 진작 축제이다. 이번 행사에서 유디아는 시력보호 사무용 모니터, 게이밍 브랜드인 배틀G 게이밍 모니터 까지 6종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21% 할인하여 판매한다.  


유디아, 배틀G의 전 라인업은 환경표지 인증 제품으로서, 베스트 셀러 6종을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말하며, 이번 코세페 참여를 통해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 국민적 움직임에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유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